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디아블로3 오토 사용후기 - 디아블로3 시즌10 오토 복귀유저의 사용후기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디아블로3 시즌10 유저입니다!

복귀를 시즌10에하여서 부두술사와 투검악사를 하고있는데요~!

처음 디아를 접했을때 일천수도를 접했고 일천이 지겨워질때쯤 운수세팅을 알게되었습니다.

악몽반달은 모든 아이템이 고대로 되어있어야 제대로 된 효과를 발휘되는 셋팅이라서 고대 아이템 파밍을 하고 있는데 너무 지루하고 재미가 없었습니다.

그 때 오토 프로그램을 찾아보게 되었고 디아블로3 오토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혹시나 먹튀(?)를 당할까 걱정했었지만 후기 게시판에서 많은 분들이 작성한 후기를 보고 결제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결제 후 홈페이지에 있는 설치 방법을 따라서 프로그램 설치를 하면 누구나 손쉽게 오토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후에 균열, 대균열 진행되는 모습을 모니터링 해봤는데요.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제가 다른 게임들에서도 오토를 많이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잘 구현된 오토는 처음 봤습니다.

한 번 오토를 실행시켜 놓으면 전혀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ㅋㅋ


현재는 악몽반달수도, 부정다발악사 올고대(지옥불목걸이 포함) 올칼데산 작업 완료했습니다.

심지어 2캐릭 모두 올 칼데산 하고도 창고에 62업짜리 전설보석이 남아도네요 ㅋㅋ

 

예비 구매자 분들을 위해서 제가 사용해봤을때 되게 편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을 알려드릴게요.

일단 균열, 대균열은 다양한 기능들을 설정해서 원하는 방식으로 오토 진행을 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맘에 들었던 부분을 말씀드릴게요.

1. 대균열 돌다가 균열석이 지정된 갯수 이하로 남거나 아예 없을 경우 일반균열을 돌도록 설정 가능(대균석 남길 갯수 지정 가능)

2. 고대 아이템만 보관 가능

3.  카달라(도박) 이용 시 원하는 부분 설정가능 / 고대 아이템만 보관 했을 시 카달라가 준 아이템도 고대만 보관함

4. 그 외 지옥불런, 우버런 진행 원활하게 잘 됨

다른 기능들도 많지만 제가 사용한 것들 중에 가장 맘에 든 부분들은 이 정도였습니다.

 

크게 부담이 안된다면, 직딩이라면!! 데몬버디 오토 강력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곧 돈이므로 지루한 파밍은 오토가 하고 대균 기록갱신은 내가^^

이상으로 2주간 데몬버디 오토를 사용한 직딩 유저의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악반 수도.jpg

 

악사.jpg